뉴스 > 연예

조정석 러브송, 아이유 위한 ‘완전 사랑해요’ 음원 공개

기사입력 2013-06-27 11:31


<br />
배우 조정석표 러브송이 공개된다.
현재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연출 윤성식)에 출연중인 조정석이 아이유를 향한 러브송 ‘완전 사랑해요’ 음원을 오는 28일 공개한다.
‘완전 사랑해요’는 지난 30회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미리 선보여 화제를 모은 곡. 순신(아이유 분)의 캐스팅을 돕고자 영훈(이지훈 분)의 레스토랑 MT에 동행한 준호(조정석 분)가 순신을 향해 밤에 사람들이 다 모인 자리에서 기타를 들고 불러줬던 노래다.
밝은 미디움템포의 곡으로 1절에서는 어쿠스틱 기타와 기분 좋은 퍼커션의 조화로 바로 옆에서 노래를 불러주는 듯한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후반부로 갈수록 드라마틱한 편곡이 입혀져 완성도를 높였다.
방송이 나간 직후, 시청자들은 조정석이 부른 노래 제목이 무엇인지, 어떤 노래인지 궁금해했고 완곡을 듣고 싶어 하는 등 많은 관심과 호응을 보여줬다.
극 중 사랑 앞에 서툰 성격의 준호가 노래로 순신에게 사랑을 고백하듯 온 마음을 다해 부르는 조정석의 ‘완전 사랑해요’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들려주고 싶은, 혹은 고백을 앞둔 사람들을 위한 러브송으로 올여름, 히트를 예감케 한다.
한편,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 김태우의 ‘사랑비’, 조여정, UN김정훈의 듀엣곡 ‘애교’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이현승과, 노주환이 참여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