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손현주-문정희 주연 영화 ‘숨바꼭질’, 티저 포스터와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3-06-27 11:37


[MBN스타 안하나 기자] 올 여름 폭발적인 재미를 선사할 충격실화 스릴러 ‘숨바꼭질’이 네이버 영화 서비스를 통해 티저 포스터와 스틸 7종을 공개했다.
‘숨바꼭질’은 남의 집에 몸을 숨기고 사는 낯선 사람들로부터, 내 가족과 집을 지키기 위한 두 가장의 숨 가쁜 사투를 그린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숨바꼭질’ 티저 포스터는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숨바꼭질 괴담을 떠올리게 한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단연 초인종 옆의 숨바꼭질 암호 ‘1□1○2△’. 이 암호는 영화에서 중요한 키워드이자 숨바꼭질 괴담 중 하나다. 영화 속에서는 이 암호가 어떤 의미를 나타내고 있을지, 사건의 전초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올 여름 폭발적인 재미를 선사할 충격실화 스릴러 ‘숨바꼭질’이 네이버 영화 서비스를 통해 티저 포스터와 스틸 7종을 공개했다. 사진=숨바꼭질 공식포스터 <br />
<br />
올 여름 폭발적인 재미를 선사할 충격실화 스릴러 ‘숨바꼭질’이 네이버 영화 서비스를 통해 티저 포스터와 스틸 7종을 공개했다. 사진=숨바꼭질 공식포스터
또한 함께 공개된 스틸을 통해 그 동안 꼭꼭 숨겨왔던 ‘숨바꼭질’의 흥미진진하고 리얼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평화로운 한 가정의 가장인 성수(손현주 분)와 집에 숨어든 낯선 사람들로부터 불안감에 떠는 주희(문정희 분) 가족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된다. 초인종

옆의 숨바꼭질 암호를 발견하고 자신의 가족과 집을 지키기 위한 성수의 앞으로의 고군분투를 암시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묶어둔다.
손현주-문정희의 압도적인 연기력과 실제 사건이 갖고 있는 독보적인 이야기 구조 속에 폭발적 긴장감과 서늘한 재미를 선사할 ‘숨바꼭질’은 8월 14일 개봉한다.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