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우희진, 11년 열애 끝에 이성용과 결별

기사입력 2013-06-27 18:58


[MBN스타 김나영 기자] 배우 우희진과 이성용이 11년 만에 결별했다.
27일 오후 우희진의 소속사 휴메인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우희진과 이성용이 지난해 결별했다”며 결별 이유에 대해 “두 사람이 오랜 연인 사이로 지내오다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만남이 소원해졌고 결국 친구처럼 지내다 보니 헤어지게 됐다”고 밝혔다.
배우 우희진과 이성용이 11년 만에 결별했다. 사진= MBN스타 DB<br />
배우 우희진과 이성용이 11년 만에 결별했다. 사진= MBN스타 DB
이어 “두 사람이 지난해 결별 무렵에는 한 달에 한 번 만나기도 힘들었다”며 “결국 오랜 연인관계가 친구처럼 유지되다가 이별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소속사 측은 1년이 지난 이 시점에 결별 사실을 알리게 된 이유에 대해 “우희진이 지난해 5월 20일 첫 방송된 ‘산너머 남촌에는2’에 출연할 당시 결별했고, 당시 결별 사실이 알려지면 드라마에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해 사실을 밝히지 않았다. 우희진과 상의한 끝에 사실을 밝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우희진은 소속사를 통해 “현

재 만나고 있는 사람은 없다. 당분간 일에 매진할 계획이지만 나이가 있는 만큼 향후 교제를 하게 된다면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현재 우희진은 KBS1 ‘산너머 남촌에는2’에서 최영희 역으로 열연하고 있으며, EBS 라디오 생방송 FM 스토리 스페셜의 DJ로도 활약하고 있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