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은 지난 19일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진행된 '응답하라 1994'의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 등 tvN '응답하라 1997'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선보일 '응답하라 1994'의 대본리딩 현장에는 성동일, 이일화를 비롯해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 도희(그룹 타이니지), 바로(B1A4), 손호준, 윤종훈 등이 한자리에 모였다.
특히 이날 가장 눈길을 끈 건 고아라의 파격 변신이다. 극중 농구선수 이상민의 빠순이로 등장하는 나정은 드라마 속에서 바로 튀어나온 것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1994년도 스타일로 등장했다. 긴 헤어스타일로 여신이미지를 간직했던 고아라는 지금까지 한번도 하지 않았던 앞머리를 내린 단발머리를 선보였으며, 90년대 유행 아이템이었던 멜빵바지를 입고 등장해 작품에 대한 열정과 의욕을 선보였다.
성동일과 이일화는 지난 작품에 이어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하숙집 주인으로 활약하며, 고아라는 하숙집 딸 나정 역을 맡았다. 정우, 유연석, 김성균, 바로, 손호준은 개성 넘치는 지방출신과 서울출신 대학생으로 열연한다.
'응답하라 1994'는 오는 7월 말 크랭크인에 들어갈 예정이며, 10월 tvN에서 방송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