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013 전국투어 ‘JAYPARK 콘서트’는 오는 11월을 시작으로 서울, 울산, 대전, 부산,부천, 대구 등 주요 광역 도시를 투어 할 계획이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무대로 새로운 박재범의 모습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
올해로 데뷔 6년차인 박재범은 KBS ‘불후의 명곡’에서 신선한 퍼포먼스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 ‘SNL코리아’에서 개그감과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왕성한 활동을 보이는 중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1집부터 최근 발매한 디지털 싱글 앨범 ‘I Like 2 Party’까지 폭발적인 춤과 노래로 환상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전국투어 공연에 앞서 9월 유럽 투어를 시작, 국내 팬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연이은 콘서트 소식에 들썩이고 있다.
공연을 제작사 최민선 대표는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카리스마와 열정 넘치는 무대매너, 특유의 재치와 꾸밈없는 자유로움을 표출하는 가수 박재범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며 한층 성숙된 박재범의 화려한 무대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외에서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박재범 전국투어 서울콘서트는 11월 23일 KBS스포츠월드 제 1체육관에서 공연된다. 17일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