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은 MBC 라디오 ‘친한친구’를 비롯해 최근 KBS 파일럿 프로그램 ‘날 보러와요’,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등에서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중이다.
특히 ‘우결’에서 배우 정유미와 가상 결혼 생활을 펼치고 있는 정준영은 종 잡을 수 없는 돌발 행동으로 상대 정유미는 물론 시청자들까지 자유자재로 ‘밀당’하며 큰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28일 방송 된 ‘우결’에서 정준영은 정유미의 혼을 빼놓을 정도로 돌발 행동을 일삼아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정준영은 신혼 살림 마련을 위해 찾은 대형 마트에서 부인 정유미가 필요한 물건을 고르는 동안 술 코너를 찾아 한도를 훌쩍 넘는 술을 사는 한편, 대본 연습을 하는 부인을 돕는다며 국어책 읽기로 발 연기 신공을 발휘하기도 했다.
이 중 압권은 '드링킹 헬멧'. 평소 게임을 좋아하는 정준영은 게임을 할 때 음료수를 마시기 위해 사용하는 기이한 헬멧을 들고 신혼집을 찾았다.
솔직함과 특유의 장난기를 무기로 ‘우결’ 3주 만에 예능계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정준영은 데뷔 곡 ‘병이에요’(Spotless mind)를 통해 본격 가요계에 입성한다.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정준영이 자신의 데뷔곡으로도 강력한 파괴력을 보여 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것.
‘병이에요’는 오는 10월 1일 N극 버젼, S극 버젼, 총 2개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