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나정 남편 후보’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여주인공 성나정(고아라)의 남편후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2화에서는 성동일과 이일화가 딸 성나정을 하숙생들과 짝지어 주려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하숙생들의 놀라운 스펙이 공개됐습니다.
첫 번째 후보는 순천 출신 해태(손호준). 해태는 손나정과 같은 연세대 컴퓨터공학과에 재학중입니다. 순천 최대 버스회사 순천교통 사장의 장남이기도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해태는 "순천시 모든 버스 노선은 아버지 것이다. 고속버스도 준비 중이다"는 발언을 했습니다.
두 번째 후보인 삼천포(김성균) 역시 연세대 컴퓨터공학과로 66t급 배 한 척과 30t급 배 두 척을 보유한 선주의 막내아들입니다.
세 번째 후보는 빙그레(B1A4 바로)다. 빙그레는 연세대 의예과 신입생. 충북 최대의 양계장을 운영하는 부모님을 두고 있습니다.
네 번째 사윗감 후보 칠봉이(유연석)는 강남 8학군 출신 엘리트로 고교 야구대회에서 MVP를 차지하기도 한 실력파 야구선수입니다. 특기생으로 연세대 사회체육과에 입학해 대학 최고 우완 투수로 꼽힙니다.
마지막 후보로 낙점된 쓰레기(정우). 1화에서 한심한 백수로만 보였던 쓰레기는 수석을 놓친 적 없는 의예과 재학생이었습니다. 쓰레기는 성나정과 같은 마산 출신으로 어릴 적부터 함께 자라온 사이입니다.
'응답하라 1994' 2화 마지막 장면에서 성나정은 "이 다섯 남자들 중에 나의 남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성나정에 발언에 네티즌들은 남편후보들 중 누구와 커플을 이룰 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성나정 남편 후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나정 남편 후보, 과연 누가 남편이 될까?” “성나정 남편 후보, 행복한 고민이네” “성나정 남편 후보, 고스펙이 다 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해당영상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