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안신애’
프로골퍼 안신애가 가수 겸 탤런트 박유천과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안신애의 화보 인터뷰가 새삼 화제입니다.
지난 7월 골프매거진 '골프 다이제스트'는 안신애와 화보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특히 해당 인터뷰에서 안신애는 "개그맨 남자 친구가 있다?"라는 질문에 "아니다. 사귀어 본적도 없고, 사귀고 싶은 마음도 없다"며 "개인적으로 코미디언 오빠들과 친분이 있다. 평소 개그 프로그램을 좋아하다 보니, 자주 공연을 보러 갔다. 그래서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루머를 해명했습니다.
그녀는 "가슴을 성형했다?"라는 질문에는 "전혀 아니다. 얼마 전에도 모 선수가 내게 '가슴 수술했어?'라고 물어본 적이 있었다. 사실 어떤 재질의 옷을 입으면 가슴이 예쁘게 보일 수 있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터득한 것 같다"며 "복부 부분이 붕 뜨는 의류보다는 착 달라붙는 옷이 가슴 라인을 더 살릴 수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23일 오전 한 매체는 박유천 안신애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이에 박유천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설을 부인했고, 이어 안신애 측도 "박유천과 안신애 교제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박유천 안신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신애, 누구랑 무슨 일이?” “안신애, 대박이네!” “안신애, 정말 성격 털털해 보인다! 성격이 좋으면 주변에 사람도 많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