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전현무.최은경 MBN <가족 삼국지>MC 출격!…'기대만발'

기사입력 2013-10-31 15:25 l 최종수정 2013-10-31 15:39

거침없는 입담으로 예능계의 신 블루칩으로 떠오른 전현무와 톡톡 튀는 애드리브의 강자 최은경이 뭉쳤습니다. 방송을 앞둔 MBN의 새 예능 프로그램 <가족 삼국지>가 바로 그것.

전현무.최은경 MBN <가족 삼국지>서 MC로 호흡 11월 10일 첫 방송 예정!

방송인 최은경과 전현무가 MBN의 새 예능 프로그램인 ‘가족소통 토크쇼’ <가족 삼국지>의 공동 MC를 맡습니다.

오는 11월 초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N <가족 삼국지>는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3대에 걸친 가족 소통 토크쇼입니다.

방송은 조부모 세대와 부모 세대, 그리고 아이 세대가 어우러져 가족 간의 화합과 진정한 의미의 소통의 장을 보여주며 가족 구성원의 역할과 소중함을 되새겨 보고자 합니다.

특히, <가족 삼국지>는 KBS 아나운서에서 프리랜서로 전향한 이후 지상파는 물론 종편과 케이블 등에서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전현무가 MBN에서 첫발을 내딛게 된 프로그램이라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또한 MBN 간판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탁월한 예능감각으로 주부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는 MC 최은경이 함께해 센스 넘치는 애드리브와 특유의 순발력으로 출연자들의 이야기를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MBN측은 “요즘 대한민국의 핫 키워드가 ‘가족’인 만큼 건강함과 편안함을 바탕으로 인위적인 설정을 최소화하고, 출연진의 진솔하고 담백한 토크를 중심으로 ‘가족’에 포커스를 맞출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3대 가족들이 함께 등장하는 만큼, 시청자들로 하여금 스타나 유명인사가 아닌 평범한 할머니 혹은 할아버지와 엄마, 아빠, 그리고 아이로서의 진솔한 뒷모습을 엿볼 수 있는 기회는 물론 흥미로운 볼거리가 넘쳐날 것”이라 자신 있게 말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켰습니다.

전현무.최은경 “가족 출연자들의 인간미 넘치는 재치 있는 입담 기대”

<가족 삼국지> MC를 맡은 전현무는 “새로운 장르 도전이기도 하지만 부담감보다는 기대감이 더 크다. 특히 가족 출연자들의 인간미 넘치는 재치 있는 입담이 기대된다. 가족이라는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운 만큼 그 속에서 자연스럽게 우러나오는 진솔하고 감동적인 삶의 이야기를 함께 녹여내며 프로그램을 이끌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또 공동 진행을 맡은 최은경도 “나 역시 한 아이의 엄마이자 한 집안의 며느리인 만큼 방송을 통해 보다 현명하게 서로의 눈높이에서 이해하고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나갈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 <가족 삼국지>는 웃음과 재미는 물론 살아가면서 잊고 지냈던 따뜻한 가

족애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더불어 두 MC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금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서로 간에 고민이나 하고 싶은 말 등을 담아두지 말고 소통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MBN ‘가족소통 토크쇼’ <가족 삼국지>는 오는 11월 10일 일요일 밤 11시에 시청자들의 안방으로 찾아갈 예정입니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