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롤 패치 완료, 악령 자이라-바이 경관 스킨 출시

기사입력 2013-10-31 22:04

롤 패치 완료

롤 패치가 완료되면서 ‘악령 자이라’와 ‘바이 경관’ 등 할로윈 기념 스킨이 출시됐다.

31일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최신 패치를 통해 할로윈 기념 콘텐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출시된 스킨은 ‘악령 자이라’와 ‘바이 경관’ 2종이다. 이 두 스킨은 상점에서 영구 판매된다.

해로윙(Harrowing) 이벤트의 일환으로 신규 소환사 아이콘 5종도 새로 출시된다. 각 아이콘은 게임 내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획득 가능하며, 플레이어의 기호에 따라 선택하거나 조건 충족을 통해 5종의 아이콘을 모두 획득하는 것도 가능하다.

지난해 해로윙 이벤트 때 판매됐던 6종의 한정판 스킨도 한시적으로 재판매 된다. ‘좀비 브랜드’ ‘피오라 선생님’ ‘해적 라이즈’ ‘호박머리 헤카림’ ‘악령 마오카이’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11월 14일까지 2주간 판매될 예정이다.

롤 패치 완료, 롤 패치가 완료되면서 ‘악령 자이라’와 ‘바이 경관’ 등 할로윈 기념 스킨이 출시됐다.
롤 패치 완료, 롤 패치가 완료되면서 ‘악령 자이라’와 ‘바이 경관’ 등 할로윈 기념 스킨이 출시됐다.

이 외에도 이번 패치를 통해 오래 전에 출시된 ‘시비르’의 리메이크 버전도 공개됐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