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스 그리팅은 올 한 해 빅뱅을 사랑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시되는 것으로 한국, 일본, 중국 국가별로 1만장씩, 총 3만장을 한정판으로 제작 판매한다.
2014년을 기념해 촬영한 포토카드세트를 포함해 2014년 벽걸이 캘린더 및 탁상용 캘린더, 스케쥴러 등 빅뱅 멤버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선물들과 멤버들의 2013년 활동 모습과 빅뱅의 2014년 계획을 담은 영상을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인증카드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또 빅뱅 멤버들이 직접 친필로 넘버링을 기재, 소장가치를 높여 눈길을 끈다.
오랜만에 모인 멤버들은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거나 친밀감을 표현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촬영했다는 후문이다.
빅뱅은 올 초 대성이 일본에서 솔로 앨범 '디스커버'를 발매하고 솔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이후 국내에서 승리, 지드래곤, 태양, 탑까지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연이어 이어
또 빅뱅은 현재 해외가수 최초로 일본에서 6대 돔 투어 ‘BIGBANG JAPAN DOME TOUR 2013~2014’를 시작, 총 77만 1000명의 관객과 호흡할 것으로 전해졌으며 내년 1월 25일과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