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투데이 |
'윤민수 응답하라 1994' '아빠 어디가 마지막 여행'
가수 윤민수가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8일 윤민수의 소속사 뮤직앤튜 공식 트위터에는 "윤민수가 '응답하라 1994' 카메오로 출연했습니다. 소속사가 소속사인 만큼 남우주연상급 영화배우의 연기를 펼쳤다는 소식이다. 20일 방송 예정. 많이 기대하시면 실망한다"고 알렸습니다.
윤민수는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하는 것으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함께 출연 중인 '일밤-아빠 어디가' 성동일의 아들 성준 군도 등장한 바 있어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윤민수 응답하라 1994 카메오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민수 응답하라 1994, 아빠 어디가 마지막 여행! 이제 촬영 없을테니 후도 같이 나왔으면!" "윤민수 응답하라 1994, 우와! 재밌겠다! 아빠 어디가 마지막 여행은 어땠어요?" "윤민수 응답하라 1994, 아빠 어디가 마지막 여행! 후의 모습도 공개해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17일 방송된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배우 이종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아빠 어디가'에서 몇 번 여행을 갔는지는 세어
이어 "당시 '일밤'의 시청률이 낮은 상태여서 별 욕심 없이 촬영에 임했는데 잘 된 것 같다. 뭐든지 마음을 비워야 잘 되는 것 같다"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아빠 어디가' 팀의 마지막 촬영 장소는 제주도 한라산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