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첫 공식 나들이
그룹 인피니트가 케이윌이 진행하는 SBS ‘영스트리트’ 보이는 라디오로 월드투어 이후 첫 공식 나들이에 나선다.
19일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인피니트는 이날 오후 8시에 진행되는 SBS ‘영스트리트’에 출연한다.
이날 인피니트는 첫 월드투어 콘서트 ‘원 그레이 스텝(ONE GREAT STEP)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돌아온 소감을 전하고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 6일 두바이 공연을 마지막으로 약 5개월간의 월드투어 여정을 마무리한 인피니트 멤버들은 국내로 복귀하자마자 그동안 미뤄뒀던 방송활동에 나섰다.
호야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카메오로 출연하는가 하면, 성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촬영 현장에 나타나며 국내 방송활동의 복귀를 알렸다. 하지만 멤버 7명이 모두 모인 자리는 이번 ‘영스트리트’ 보이는 라디오가 처음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 인피니트 첫 공식 나들이, 그룹 인피니트가 케이윌이 진행하는 SBS ‘영스트리트’ 보이는 라디오로 월드투어 이후 첫 공식 나들이에 나선다. |
한편, 월드투어를 성공리에 마무리 한 인피니트는 내년 초 발매 예정인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