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해당방송 캡처/온라인 커뮤니티 |
'김성균 인증글' '성시경 영어 실력'
배우 김성균이 인증글 게재 후 굴욕을 당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응답하라 1994'에서 삼천포 역을 맡아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김성균은 온라인 커뮤니티 '디씨인사이드 김성균 갤러리'에 인증글을 남겼으나 굴욕을 당했습니다.
21일 오전 김성균은 '안녕하세요~'라는 제목으로 "포블리 입니다. 다들 '응사'는 보셨나요? 전 오늘 '응사' 보면서 맥주를 꼴깍꼴깍 하다가 이렇게 컴퓨터를 켰답니다"라는 그을 남겼습니다.
이어 "얼마 전 도희가 갤러리에 들렀다가 봉변당했다 하여 저도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러 들렀습니다. 심심해서...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고맙습니다. 가끔씩 들를게요"라고 적었습니다.
이에 갤러리 팬들은 김성균임을 인증해 달라며 믿지 않았고, 김성균은 "지금 휴대전화를 분실해서 인증을 할 수가 없어요"라고 답해 글의 신뢰도를 떨어뜨렸습니다.
팬들의 믿지 못하는 분위기가 이어지자 김성균은 "저 삼천포 맞음", "믿어주세요"라는 댓글을 덧붙였지만 마찬가지였습니다.
이에 결국 김성균은 아내의 휴대전화를 이용해 "난 지금 노는 중, 집에서 혼자"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남겨 인증에 성공했습니다.
한편 tvN 측이 ‘응답하라 1994’ 방송사고에 대해 공식 사과했습니다.
20일 tvN은 “20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18화가 편집이 지연돼 테이프 입고가 예정된 방송시간 보다 늦어졌다. 이로 인해 긴급 대체 편성이 진행되면서, ‘응답하라 1994’ 18화 방송이 매끄럽지 못했다. 방송 도중 밤 10시 10분경부터 약 12분 가량 방송이 지연됐다”고 밝혔습니다.
tvN 본부장 이덕재 상무는 “시청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향후 이런 일이 절대 일어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공식적으로 사과했습니다.
앞서 이날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 18화에서는 방송 중간에 tvN ‘코미디 빅리그’의 한 코너가 전파를 타거나 ‘꼬꼬댁 교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등의 예고편이 등장했습니다.
예고편이 나온 후 다시 ‘응사’로 돌아왔지만 이미 나왔던 장면들이 다시 나오는 등 같은 문제가 반복해서 일어나 시청자들을 당황케 했습니다.
이와 함께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성시경 영어 실력'도
네티즌들은 "응답하라 1994 공식 사과 김성균 인증글, 김성균 너무 좋아!" "응답하라 1994 공식 사과 김성균 인증글, 인증 빨리 좀 해주지" "응답하라 1994 공식 사과 김성균 인증글, 방송사고는 왜 생긴거야" "김성균 인증글, 성시경 영어실력 좋다던데 성시경은 영어로 한 번 인증하면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