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여수정 기자] 배우 정주연이 ‘2014 아시아모델시상식’에서 모델특별상-뉴스타상을 수상했다.
17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내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2014 아시아모델시상식’ 후 MBN스타와 만난 정주연은 “새해 첫 시상식에서 받은 상이자 생애 처음으로 받은 상이다. 정말 감사다. 뉴스타상을 정말 탐났던 상인데 내가 받게 될 줄은 정말 몰랐다. 나의 곁에서 힘이 되어주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 기쁨은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뉴스타상 수상에 누가되지 않도록 앞으로 훌륭한 배우이자 좋은 배우가 돼서 나타날 테니 관심있게 지켜봐 달라. 정말 감사하다”고 덧붙여 겸손함을 보였다.
2009년 에픽하이 ‘따라해’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정주연은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신문사의 문화부 기자이자 여옥(임예진 분)의 딸 박지영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4 아시아모델시상식’은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모여 함께 하는 행사로 각 나라를 대표하는 남녀 모델들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델, 배우 및 가수들이 참석하는 아시아 유일의 모델 엔터테인먼트 관련 최대의 행사이다.
시상은 패션모델, CF모델, 키즈모델, 미즈모델, 신인모델, 슈퍼모델, 레이싱모델 등의 전문모델상과 아시아모델들이 선정한 아시아스타상, 아시아특별상, 인기스타상, 인기가수상, 모델스타상, 뉴스타상, 패셔니스타상, 국제문화교류공로상 부문으로 이루어졌다.
MC로는 신현준, 한고은, 슈퍼모델 한혜진, 전문모델상에는 염서온, 조예린, 최다빈, 손수현, 김원중, 여연희, 장기용, 장윤주가 수상하며, 패션디자이너 박춘무, 크레용팝, 엠파이어, 인피니트, 걸스데이, 애프터스쿨, 정우, 강소라, 이현우, 이동욱, 정주연, 김우빈, 전소민, 박해진, 소이현, 이종석, 한고은, 강지환 중국가수 쑨난 등 영화, 드라마, 음악, 패션 분야에서 활동 중인 연예인을 아시아 모델들이 선정하여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사진=천정환 기자 |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