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정보유출 책임.
KB국민카드와 롯데카트, NH농협카드 3사의 사장이 카드사 정보유출 책임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지난 20일 3사 사장들은 기자회견을 통해 카드 정보유출 사태에 대한 사과와 피해현황, 고객 피해 보상 반안 계획을 밝혔다.
3사 사장들은 “향후 벌어질 금전적 피해에 대해서는 전액 보상할 것”이라고 밝혔다.
↑ 카드사 정보유출 책임. KB국민카드와 롯데카트, NH농협카드 3사의 사장이 카드사 정보유출 책임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
앞서 지난 17일 신용평가사 코리아크레딧뷰에 직원이 개인정보를 유출한 사실이 드러났다. 이에 국민카드, 농협카드, 롯데카드는 각각의 홈페이지에 고객들 홈페이지에 정보 유출 피해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