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해당방송 캡처 |
'유희열 칠봉앓이' '음악쇼' ''노래로 응답하라' '유연석 너에게 열창'
가수 유희열이 칠봉앓이를 드러내 화제입니다.
지난 31일 방송된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음악쇼'에서는 윤종신, 유희열, 이적, 유세윤, 샤이니 종현이 출연해 '응답하라 1994'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유희열은 "드라마의 팬이었다"며 "당시 쓰레기파 vs 칠봉이파로 나뉘었는데 난 칠봉이파였다. 칠봉이는 나와 똑같더라"라고 말해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에 이적과 샤이니 종현은 "어디가?"라고 되물었고 윤종신은 "네 이름이 칠봉이었으면 좋겠어"라고 말해 유희열을 민망케 했습니다.
'유희열 칠봉앓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희열 칠봉앓이, 유연석 너에게 열창도 들어 봤을까?" "유희열 칠봉앓이, 농담하신 거 맞죠?" "유희열 칠봉앓이, 이렇게 매력을 발산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노래로 응답하라'에 유연석이 출연해 화제입니다.
지난 31일 방송된 tvN ‘노래로 응답하라 1994’에는 배우 정우, 김성균, 유연석, B1A4 바로, 민도희가 출연해 ‘응답 1994 OST’를 라이브로 선보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중심으로 입담을 과시해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이날 눈에 띄었던 것은 가수가 아닌 배우 유연석의 노래실력입니다. 그는 가
노래로 응답하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래로 응답하라, 유연석 너에게 열창 좋다” “노래로 응답하라, 유연석 너에게 열창! 너무 멋져” “노래로 응답하라, 유연석 너에게 열창! 잘 들을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