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안성은 기자] 그룹 레인보우 멤버 재경이 온스타일 ‘겟 잇 뷰티(Get it beauty)’에 합류한다.
재경은 오는 3월 5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에서 MC 유인나를 도와 남다른 뷰티 감각을 뽐낼 예정이다.
온스타일 측은 “재경은 건강한 섹시미와 자신만의 스타일, 남다른 뷰티 감각으로 주목 받고 있는 패션아이콘”이라며 캐스팅 이유를 설명했다. 실제로 의상 디자인을 전공한 재경은 옷, 가방, 모자, 액세서리 등을 직접 만들 정도로 뛰어난 손재주를 갖추고 있다.
관계자는 “새단장한 ‘겟 잇 뷰티’는 메이크업뿐 아니라 뷰티 전반을 다루는 진정한 ‘뷰티 라이프 쇼’로 거듭날 예정”이라며 “그런 면에서 패션, 뷰티 감각은 물론 뛰어난 운동신경까지 갖춘 팔방미인 재경은 ‘겟 잇 뷰티’에 적격이다. 다방면에서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패션과 뷰티 전반에 걸친 깊은 관심과 남다른 감각으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재경은 디자인과 함께 캘리그래피, 앨범 아트디렉터로도 활동하며 자신의 재능을 입증한 바 있다.
재경은 “평소 패션, 뷰티에 관심이 많던 터라 ‘겟 잇 뷰티’에 MC로 참여하게 돼 무척이나 설레고 기쁘다. ‘겟 잇 뷰티’가 우리나라 대표 뷰티 프로그램인만큼 그 명성을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MC 합류 소감을 밝혔다.
↑ 그룹 레인보우 멤버 재경이 온스타일 ‘겟 잇 뷰티(Get it beauty)’에 합류한다. 사진=DSP미디어 |
안성은 기자 900918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