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뮤직 맞춤 콘텐츠 서비스 ‘지니스 픽(genie"s pick)’에 최근 선정된 앨범 "유발이의 소풍" 재킷 이미지. |
kt뮤직은 대형 엔터테인먼트사의 음원을 비롯해 개성 있는 콘텐츠를 다음에 제공, 노출 창구를 늘리게 됐다. ‘지니스 픽’(genie’s pick) 등 매월 실력파 아티스트를 부각하는 프로모션도 다음과 함께 진행한다. 이렇게 되면 보다 많은 네티즌이 아티스트의 가치를 알수 있을 것이란 기대다.
다음은 kt뮤직과의 이번 계약으로 보다 풍부한 음악 콘텐츠를 네티즌에게 서비스할 수 있게 됐다. 다음은 뮤직서비스뿐만 아니라 동영상 기반의 tv팟, Fun 탭 등에서도 특별한 음악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홍상욱 kt뮤직 컨텐츠사업본부장은 "아티스트의 가치를 높이는 작업들이 포털 사이트 다음과 이뤄지면 전체적인 음악 콘텐츠가 활성화 하는 데 일익이 될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fact@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