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보영 대학시절 이보영 지성/ 사진=MBC, KBS2 방송 화면 캡처 |
이보영 대학시절 '사랑의스튜디오' 이어 남편 지성 '서바이벌미팅' 출연 "폭소"
'이보영 대학시절' '이보영' '지성'
이보영 대학시절, 미스코리아 이어 공개 소개팅 '여자 3번' 출전…결과는?
'이보영 대학시절' '이보영' '지성'
배우 이보영이 대학시절 커플 프로그램에 나갔던 사실이 화제가 되며 지성의 과거 미팅 프로그램 출연도 함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보영은 과거 MBC '사랑의 스튜디오'에도 여자 3번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이는 일반인이 출연해 마음에 드는 상대와 짝을 맺어주는 당시 인기리에 방송됐었던 프로그램으로 현재 '짝'의 원조격인 프로그램입니다.
서울여자대학교 국어국문과에 재학 중이던 이보영은 지금과 다른 풋풋함을 뽐내고 있습니다.
한편 이보영의 남편 지성 또한 1998년 유재석이 진행했던 서바이벌 미팅 프로그램에 출연했었습니다.
KBS2 '해피투게더' 출연한 지성에게 유재석은 "지성이 여자들에게 선택을 받지 못해 칼이 아닌 오징어를 빼들었던 것을 기억하냐"고 물었습니다.
그
이보영 대학시절과 지성에 대해 누리꾼들은 "이보영 대학시절과 지성, 둘 다 한 번씩 미팅 프로그램 나갔으니 됐네" "이보영 대학시절과 지성, 과거가 뭐가 중요해 지금이 중요한거지" "이보영 대학시절과 지성, 둘이 진짜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