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나는 남자다 초대장, 남자 관객들 모집中…유재석-임원희 호흡 '기대UP!'

기사입력 2014-03-05 11:11

나는 남자다 초대장 / 사진=KBS'나는 남자다'
↑ 나는 남자다 초대장 / 사진=KBS'나는 남자다'


나는 남자다 초대장, "남자들의 틈바구니 속…땀내를 기억하는 자 모여라"

'나는 남자다 초대장'

국민MC 유재석과 방송인 노홍철, 배우 임원희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담긴 '나는 남자다' 첫 녹화 초대장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4일 '나는 남자다' 제작진은 메인 MC 유재석의 이름으로 방청객을 모집하는 내용의 초대장을 홈페이지에 게재했습니다.

'초대합니다'라는 제목의 초대장에는 '나는 남자다'의 세 MC 유재석, 노홍철, 임원희의 비장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어 첫 녹화가 오는 3월19일 낮 12시 KBS 별관 공개홀에서 진행된다는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대장에는 "그 흔한 샴푸 향 한번 맡은 날 없이 남중-남고-공대 시커먼 남자들의 틈바구니 속에서만 맡아온 형제들의 땀내를 기억하십니까? 세상의 반은 여자라는데 학창시절 동안 양호선생님밖에 안 계셔서 많이 당황하셨죠?"라는 재치있는 문구가 담겨져 있습니다.

이어 "드디어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클럽이 탄생했습니다. 당신만의 고민과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여자들에게는 쉿. 소문내지 말고 지금 신청하세요"라고 덧붙여져 있습니다.

방청은 KBS '나는 남자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편 '나는 남자다'는 '여자는 보지마라'라는 콘셉트로 유재석이 MBC '놀러와' 이후 메인 MC로 나서는 토크쇼로 남자들끼리만 꺼낼 수 있는 비밀스런 이야기를 다룬다는 의도로 기획됐습니다. 유재석 외

에 노홍철, 임원희가 진행자로 나서고 500명의 남자 방청객들이 참여하는 쌍방향 소통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남자다 초대장을 본 누리꾼들은 "나는 남자다 초대장, 여자는 초대 안해주나?" "나는 남자다 초대장, 재밌겠다" "나는 남자다 초대장, 남녀공학 나왔지만 남자들 땀냄새밖에 못 맡아본 남자는 신청 못 하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