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수현 어벤져스2 출연 확정…"비키니 몸매 야해~" 남심 흔들!

기사입력 2014-03-05 19:36

수현/ 사진=KBS 드라마 화면 캡처
↑ 수현/ 사진=KBS 드라마 화면 캡처


'수현'

배우 수현이 '어벤져스2: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출연을 확정지으며 기쁨의 소감을 밝혔습니다.

수현은 5일 자신의 트위터에 "기다림 끝에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서 기쁩니다. 앞으로 정말 더 노력해야겠지만 Welcome to the Marvel Universe란 말,참 신기하고 벅차네요. Marvel Comics팬이었는데 정말 좋아하면 인연이 되는 행운도 찾아오나 봅니다!"라며 벅찬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아이언맨 장난감 상자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5일 수현(영문명: 클라우디아 킴, Claudia Kim)이 마블 스튜디오의 슈퍼히어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2'에 비중 있는 조연으로 캐스팅 됐다고 밝혔습니다.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 소식에 이어 한국 여배우의 출연까지 확정돼 국내 팬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입니다.

수현의 '어벤져스2' 출연 배경에는 늘씬한 몸매에 원어민 수준의 영어 실력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10세까지 미국에서 생활한 김수현은 토익 만점을 받았고 변역가로도 활동했을 정도로 영어 실력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어벤져스2' 오디션에는 톱 여배우들도 참여했으나 영어 실력과 세계인들에게도 사랑받을 외모를 가진 수현이 캐스팅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수현은 4월 예정돼 있는 한국 촬영에 참여합니다. 또한 그의 첫 공식 일정으로 오는 1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글로벌 프

리미어 레드카펫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한편 영화 '어벤져스2'는 1편의 조스 웨던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등이 출연합니다. 2015년 4월 한국 개봉 예정입니다.

수현에 대해 누리꾼들은 "수현, 떨리겠다!" "수현, 비키니 야해" "수현, 캐스팅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