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진표 아빠어디가 하차/ 사진=MBC 방송 캡처 |
김진표 아빠어디가 하차, 각종 논란 끝 자진 하차 이유…"결국 이것 때문?"
'김진표' '김진표 아빠어디가 하차'
가수 김진표가 '아빠 어디가'에서 자진하차를 결정했습니다.
MBC는 오늘(29일) "그동안 '아빠 어디가'에서 함께했던 김진표가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하겠다는 의사를 밝혀왔다"며 "(김진표가) 프로그램에 잘 어울리기는 부족하다는 판단을 내렸고, 제작진은 고심 끝에 김진표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결정했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습니다.
김진표는 "끝까지 함께하지 못해 안타깝다"면서 "다섯번의 여행만으로 아이와의 관계에 있어서 많은 점을 배울 수 있었다. 덕분에 감사하다. 무엇보다 힘들 때 나를 믿어준 제작진과 다섯 아빠들에게 고맙고 미안하다"며 하차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진표는 1월 합류 당시부터 일간베스트 논란과 故 노무현 대통령을 비하하는 노래 등으로 자질 논란이 있어왔습니다.
김진표의 하차는 딸 규원 양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적응하는 것을 힘들어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진표 부녀는 오는 4월 6일
김진표 아빠어디가 하차에 대해 누리꾼들은 "김진표 아빠어디가 하차, 이렇게 될 줄 알았어 결국" "김진표 아빠어디가 하차, 솔직히 아이가 너무 어려서 아무것도 참여 못하는데 보기 좀 불편했음" "김진표 아빠어디가 하차, 규원이 진짜 귀여웠는데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