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동뮤지션 200% / 사진=SBS |
'K팝스타3' '악동뮤지션 200%'
'K팝스타3'에 출연한 악동 뮤지션이 데뷔곡 200%를 공개했습니다.
'K팝스타2' 우승자인 악동뮤지션은 6일 오후 방송된 SBS'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3'에서 데뷔곡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악동뮤지션은 "첫 앨범이 나오면 어떨까 상상만 했었는데 기쁘다. K팝스타가 이런 기회를 줬다. 정말 행복하다"며 데뷔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 데뷔앨범 '플레이'(Play)는 맴버 이찬혁이 수록된 11곡을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7일 자정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200%'의 뮤직비디오가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이수현은 직접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연기에 도전했습니다
좋아하는 남학생에게 수줍은 마음을 전하고픈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귀엽고 깜찍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관계자는 "이수현의 연기력이 예상외로 너무 좋아 NG가 없이 빠르게 촬영됐다"고 말했습니다.
악동뮤지션 200%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악동뮤지션 200% 정말 실력도 출중하고 나이도 어리고 가능성 있는 친구들이네" "악동뮤지션 200% 작곡 하는게 많이 배운 사람들도 하기 힘든데" "악동뮤지션 200% 기대되는 가수!"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