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정 일상 사진 / 사진=김민정 페이스북 |
'김민정 일상 사진'
김민정 일상 사진에 네티즌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김민정은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잠시 촬영 중에 몇 시간 여유가 생겨서 그토록 보고 싶던 벚꽃구경!!!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행복했답니다. 여러분들은 벚꽃구경 하셨나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정은 하얀 운동화에 푸른색 원피스를 입고, 벚꽃 나무 아래에서 봄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이는 인형같은 김민정의 모습과 어우러져 청순미를 부각시킵니다.
한편 여의도의 벚꽃축제가 예상보다 일찍 개막했으나, 폐막도 기존보다 일찍 할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에 따라 벚꽃 구경하려면 어디로 가야 하는지 갈피를 못잡는 시민들이 다른 벚꽃 축제 장소를 찾고 있습니다.
벚꽃과 봄꽃 축제가 열리는 곳은, '영취산 진달래축체(4월 4일~6일)' '신안 튤립축제(4월 18일~27일)' '양평 산수유축제(4월 4일~6일)' '태안 튤립축제(4월 25일~5월 25일)' '제주 유채꽃 큰축제(4월 12일~13일)' '곡성 세계장미축제(5월 23일~6월 1일)' '양산 원동
김민정 일상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김민정 일상 사진 나도 벚꽃 보러 가야겠어!" "김민정 일상 사진 나도 저런 사진 찍고 싶다고..." "김민정 일상 사진 저 아직 못갔는데 같이 가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