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투데이 진현철 기자]
오는 16일 밤 7시 전국 CGV 14개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톡에는 이수진 감독과 주연배우 천우희가 초대됐다. '한공주'의 뒷이야기들을 관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한공주'는 예기치 못한 사건을 겪은 주인공 공주가 세상이 정해놓은 피의자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 이수진 감독은 주제를 깊이 있게 밀고 나가는 치밀한 연출력으로, 주인공 공주 역의 천우희는 세심하면서도 힘 있는 연기로 평단의 뜨거운 찬사를 이끌어냈다.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CGV무비꼴라쥬상과 시민평론가상을 시작으로 마라케시, 로테르담, 도빌 아시아 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서 8관왕에 오르며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동진 평론가는 '한공주'에 대해 "내내 가슴을 졸이면서 보다가 결국 뜨거운 응원의 함성에 내 목소리를 보태고 싶다"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라이브톡'은 영화 상영 후 진행되는 '시네마톡'을 전국 무비꼴라쥬 스크린을 통해 생중계하는 CGV무비꼴라쥬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영화 속 장면의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주는 '장면해설'이 특징이다.
CGV압구정1관에서 진행하는 시네마톡을 CGV 강변, 구로, 상암, 동수원, 소풍, 오리, 대전, 대구, 광주터미널, 서면 등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한편 CGV무비꼴라쥬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엽서와 북마크로 구성된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총2명에게 '안테나샵' 메탈펜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6일까지 CGV홈페이지에서 라이브톡을 예매하고 영화에 대한 궁금한 이야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jeigu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