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엑소 중독 유출, 음원에 안무 영상까지? “컴백 차질 생기나”

기사입력 2014-04-10 14:57

엑소 "중독" 음원과 안무 영상이 유출됐다.
↑ 엑소 "중독" 음원과 안무 영상이 유출됐다.

컴백을 앞둔 그룹 엑소(EXO)의 신곡 ‘중독’(Overdose)의 음원과 안무 영상이 유출됐다.
10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엑소(EXO)-중독(Overdose)’이라는 제목으로 MP3파일이 게재됐다. 해당 파일은 신곡 ‘중독’의 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exo-k dance practice'라는 제목으로 안무 영상까지 유출돼 충격을 주고 있다. 이 영상에는 신곡 음원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담겨 있다. 엑소 ‘중독’ 음원과 안무 영상은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급속도로 전파된 상태.
당초 엑소는 오는 15일 ‘엑소 컴백쇼’에서 신곡 ‘중독’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사태를 파악 중이다.
엑소의 이번 타이틀곡 ‘중독’은 힙합과 알앤비 기반의 어반 풍의 댄스곡이다. 비욘세와 크리스브라운 등 유명 팝스타들과 함께 작

업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와 SM의 여러 히트곡을 만든 유명 작곡가 켄지(Kenzie)가 작업에 참여했다.
엑소 중독 음원과 안무 영상 유출에 네티즌은 “엑소 중독 유출, SM 요즘 매일 유출되는 듯” “엑소 중독 유출, 도대체 누가 유출한 걸까” “엑소 중독 유출, 어떤 노랜지 궁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