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바라기 유인영 ‘별바라기기’ 유인영 노출 의상에 권오중이 흑심을 드러냈다. |
별바라기 유인영
‘별바라기기’ 유인영 노출 의상에 권오중이 흑심을 드러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새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별바라기’에서 유인영은 “예능에 자주 안 나와서 지금 너무 떨린다. 지금 여기 계신 분들 다 처음 뵙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녀는 “권오중 선배님이랑은 MBC 드라마 ‘기황후’에 같이 출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유인영, 권오중은 최근 종영한 ‘기황후’에서 각각 연비수, 최무송 역으로 열연한 바 있다.
이에 MC 강호동은 권오중에게 “촬영장에 팬들이 찾아오냐”고 묻었고 권오중은 “하지원이나 지창욱, 주진모는 많이 오는데 유인영이 팬이 있다는 얘기는 처음 들었다”고 해 유인영을 당황케 했다.
또 송은이가 “연예인 사이에서 유인영이 인기가 많다. 실물을 본 분들이 너무 멋있다고 칭찬한다“고 말하자, 권오중은 “유인영이 현장에선 트레이닝복 같은 것만 입는데 이런 모습 처음 봤다. 파인 옷 입어서 눈이 간다“고 흑심을 드러냈다.
별바라기 유인영 출연에 누리꾼들은 “별바라기 유인영, 몸매 예술이다.” “별바라기 유인영, 권오중 음탕한 눈빛.” “별바라기 유인영, 남자들 눈이 갈만
한편 ‘별바라기’는 스타와 그의 팬들이 함께 출연하는 신개념 토크쇼다. MC 강호동 외에 신동, 송은이, 권오중, 소유 등이 MC와 패널로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휘재, 인피니트, 소유, 유인영, 은지원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별바라기 유인영, 별바라기 유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