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d 미운오리새끼/ 사진=싸이더스HQ |
god, '미운오리새끼' 가사 내용 알고보니…'정말?'
'god' '미운오리새끼'
남성 그룹 god가 12년만에 '미운오리새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8일) 낮 12시 god가 야심차게 준비해온 노래 '미운 오리새끼' 음원이 공개됐습니다. 이들이 신곡을 발표한 것은 12년 만의 일입니다.
새 노래는 유명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작곡했으며 슬로우 템포의 비트 위로 흐르는 god 특유의 감성을 담은 곡입니다.
'촛불하나' '어머님께' 등 힘든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위로했던 god가 상처를 입고 아파하는 자신의 모습을 길을 잃은 미운오리새끼에 비유한 노랫말이 곡의 감성을 한껏 더하고 있습니다.
메인 보컬 손호영과 김태우의 애절한 보이스, 오랜만에 듣는 박준형의 랩과 데니의 내레이션이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특히 god 탈퇴 후 쉽게 볼 수 없었던 윤계상의 노래 부르는 목소리가 돋보입니다.
12년 만에 듣는 만큼 더욱 깊고 풍성해진 다섯 남자의 화음이 귀와 마음까지 사로잡는 '미운오리새끼'는 지금은 20대, 30대가 돼 버린 god 팬들뿐만 아니라 10대, 20대 초반의 감성까지 자극하며 깊은 공감대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god는 신곡 '미운 오리 새끼' 발표와 함께 오는 7월12일과 13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
god 미운오리새끼에 대해 누리꾼은 "god 미운오리새끼 드디어 컴백이구나" "god 미운오리새끼, 대박이다 노래 정말 좋다" "god 미운오리새끼, 윤계상도 나오는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