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안성은 기자] ‘신의 퀴즈4’ 재경이 촬영장에 깜짝 선물을 돌렸다.
재경은 최근 OCN 새 드라마 ‘신의 퀴즈4’ 촬영장에서 새벽부터 고생하는 제작진과 출연진에게 무사 촬영과 대박을 귀원하는 마음을 담아 직접 만든 립밤과 큐티클밤을 선물했다.
재경은 ‘신의 퀴즈4’에서 지성과 미모를 갖춘 걸그룹 출신 법의관 임태경 역을 맡아 연기한다.
OCN은 13일 촬영장 사진을 공개하며 재경의 훈훈한 마음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재경은 직접 만든 선물을 손에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재경은 직접 준비한 선물에 예쁜 손글씨로 “신의 퀴즈4 대박을 위한 뇌물입니다. 립밤과 큐티클밤! 태경이 많이 아껴주세요”라며 깜찍한 메시지도 함께 적는 센스를 보였다.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MC로도 활약하고 있는 김재경은 이번 선물에서도 평소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뷰티마니아의 면모를 드러냈다. 선물에 자신이 직접 만든 립밤과 큐티클밤의 유통기한까지 꼼꼼히 적어놓는 세심함까지 보인 것.
↑ 사진=OCN |
희귀병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흥미진진한 추리과정, 탄탄한 캐릭터와 역동적인 전개 등으로 ‘국민 케드’로 호평 받은 ‘신의 퀴즈4’는 오는 5월 1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안성은 기자 900918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