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멤버들이 엑소 콘서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SBS 예능 ‘룸메이트’에 출연 중인 조세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찬열아. 엑소 콘서트 초대 고마워. 너의 무대 최고였다. 집에서 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조세호를 비롯해 ‘룸메이트’의 멤버인 배우 서강준 홍수현 박민우, 격투기선수 송가연이 카드를 들고 미소를 지었다.
엑소는 23일 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엑소 프롬 엑소 플래닛’을 진행한다. 첫날 공연인 23일 공연에는 찬열이 직접 ‘룸메이트’ 멤버들을 초대했다.
‘룸메이트’ 멤버들은 찬열의 엑소 콘서트를 찾아 그를 응원했다. 특히 조세호와 신성우는 엑소의 컴백 무대를 찾아 응원하기도 했다.
한편 ‘룸메이트’는 점점 늘어가는 1인 가구에 맞춰 등장한 새로운 트렌드 주거방식의 홈쉐어를 통해 11명의 스타가 동고동락하는 이야기를 담은 예능이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찬열 콘서트, 훈훈하다” “‘룸메이트’ 찬열 콘서트, 의리 있네” “‘룸메이트’ 찬열 콘서트, 우정 끈끈하네” “‘룸메이트’ 찬열 콘서트, 다들 친해보여” “‘룸메이트’ 찬열 콘서트, 콘서트 가고 싶다” “‘룸메이트’ 찬열 콘서트, 룸메이트 재밌어” “‘룸메이트’ 찬열 콘서트, 선남선녀들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