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엑스맨' 5분 분량 논란 판빙빙, 대체 누구?…글래머 몸매 '후끈'

기사입력 2014-05-27 12:56

'엑스맨 판빙빙' / 사진 출처 : WENN 멀티비츠 (Copyright ⓒ 멀티비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엑스맨 판빙빙' / 사진 출처 : WENN 멀티비츠 (Copyright ⓒ 멀티비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맨' 5분 분량 논란 판빙빙, 대체 누구?…글래머 몸매 '후끈'

'판빙빙' '엑스맨 판빙빙'

중국 배우 판빙빙이 영화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이하 '엑스맨')'에서 대사 한 마디만을 던질 뿐, 5분 미만의 출연 분량을 보인 가운데 중국 언론은 이에 대해 호의적으로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중국 언론들은 '엑스맨' 개봉 이후 5분 미만의 분량을 보인 판빙빙에 대해 "분량은 적지만 판빙빙은 자신이 맡은 블링크 캐릭터를 아주 매력적으로 그려냈다"라고 보도했습니다.

인민일보는 지난 24일 "판빙빙, '엑스맨'에서 5분 미만 출연, 그러나 스포트라이트 받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실으며 "판빙빙이 극 중 5분 미만으로 등장했지만 굉장히 매력적이었다. 큰 역할을 담당했다"라고 칭찬했습니다.

그 외에 일부 언론과 누리꾼들은 판빙빙의 대사가 "Time's up(시간이 다 됐다)" 단 한마디 뿐이라며 다시 한 번 할리우드 굴욕을 언급하기도 했으나, 비난이 쏟아지던 '아이언맨3' 때와는 달리 긍정적인 반응이 대부분입니다.

판빙빙은 브라이언 싱어 감독의 영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에서 휴 잭맨,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등 할리우드 스타들과

호흡을 맞췄고, 앞서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분장사진을 게재한 바 있습니다.

'엑스맨' 판빙빙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판빙빙, 엑스맨에서 대사가 단 한마디였다니. 쫌 안타깝다" "엑스맨 판빙빙, 솔직히 판빙빙 우리나라에서 전지현 급인데 5분 출연 쫌 그렇다" "엑스맨 판빙빙, 그대로 중국 언론 반응 의외로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