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터미네이터5 이병헌 / 사진=스타투데이 |
터미네이터5 이병헌, T-1000 캐스팅 윤곽 드러나…큐시트 유출? '깜짝'
'터미네이터5 이병헌' '이병헌 터미네이터5'
배우 이병헌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 제네시스'(이하 '터미네이터5', 앨런 테일러 감독)에서 사이보그 T-1000로 열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27일 한 매체는 최근 온라인상에서 '터미네이터5' 큐시트로 추측되는 이미지가 유출, 확산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따르면 해당 큐시트에는 'VISTA 2ND UNIT'이란 가제 아래 촬영 시간(Shoothing Call), 촬영 장소(Location), 출연자(Cast Player) 등의 정보가 포함돼 있습니다.
출연자에는 이병헌(Byeong-Hun Lee)의 이름과 그 옆에는 경찰(Cop), T-1000이라는 명시돼 있어 보안상 외부에 노출을 피한 이병헌의 캐스팅 윤곽이 드러난 것으로 보입니다.
T-1000은 지난 1991년 개봉한 '터미네이터2'(감독 제임스 캐머런)에서 물처럼 녹아내렸다가 다시 로봇으로 변하는 악역으로 '터미네이터' 시리즈 사상 최고의 캐릭터로 꼽힙니다. 당시 로버트 패트릭이 T-1000을 연기했습니다.
한편 '터미네이터5'는 사라 코너(에밀리아 클라크)와 존 코너(제이슨 클락)의 아버지인 카일 리스(제이 코트니)의 젊은 시절을 그리는 이야기로 3부작으로 제작됩니다. 이병헌을 비
이병헌 터미네이터5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병헌 터미네이터5, 와우! T-1000역할 맡는다고?" "이병헌 터미네이터5, 근데 큐시트는 어쩌다 유출된거지?" "이병헌 터미네이터5, 아 그 녹아내렸던 로봇 역할?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