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새로운 밴드 구성? CJ 측 "긍정적 협의 맞다"

기사입력 2014-05-30 15:56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새로운 밴드 구성? CJ 측 "긍정적 협의 맞다"

버스커버스커/ 사진=스타투데이
↑ 버스커버스커/ 사진=스타투데이
버스커버스커

그룹 버스커 버스커의 보컬 장범준이 새 밴드로 대중들을 만날 전망입니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장범준은 브래드(드럼)와 김형태(베이스)가 아닌 새로운 밴드 구성을 염두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 관계자는 특히 "기존 소속사였던 청춘뮤직과 멤버들 사이에서 이견이 컸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장범준의 결혼 이후 근황은 지난 24일 방송된 MBC '세바퀴'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세바퀴'에 출연한 브래드는 "(장범준은) 결혼한 이후 잘 지내고 있고, 베이스 김형태는 회사에 취직했다"면서 "다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 브래드는 "개인 드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멤버들이 각기 다른 행보를 걷고 있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만약 장범준이 CJ E&M과 계약해 새로운 밴드를 구성한다면 사실상 버스커버스커는 해체하게 됩니다.

이에대해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30일 "장범준이 설립하는 회사와 투자

, 유통 쪽으로 긍정적으로 협의한 것은 맞다"면서도 "그 형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투자 부분이다 보니 깊이는 알지 못하는 단계"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나타냈습니다.

버스커버스커에 대해 누리꾼은 "버스커버스커, 다시는 못 보다니 아쉬워" "버스커버스커, 김형태 취직? 어디?" "버스커버스커, 명반 남기고 사라지는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