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이 캠퍼스지 표지를 장식했다.
10일 캠퍼스 매거진 쎄씨 캠퍼스는 6월호 표지를 장식한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크리스탈은 에뛰드하우스 퍼플컬러의 아이라인으로 눈매를 강조하고 블러셔로 생기 넘치는 피부를 표현한 메이크업으로 도도함과 상큼 발랄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쎄씨 캠퍼스 6월호는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특집으로 꾸며져 여름방학을 앞둔 대학생들을 위해 각종 팁을 전달한다.
또한 방학 중 가장 잘한 일 1순위로 꼽힌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인턴십부터 공모전, 대외활동까지 학생들의 스펙을 책임져줄 ‘캠퍼스 커리어 로드맵’, 자외선 차단은 필수, 끈적임과 답답함으로부터 벗어나게 해주는 2014년 업그레이드된 자외선 차단제를 소개하는 ‘UV Blocking’, 여름철 올바른 샴푸습관법을 제공하는 ‘샴푸학개론’ 등의 정보가 수록됐다.
더불어 하얗게 물보라가 이는 파도 속에서 바다와 하나가 되고 싶은 젊은 서퍼들이 들려주는 서핑 이야기, 음원차트 돌풍 ‘가끔’의 주인공 대학생 싱어송라이터 크러쉬의 인터뷰, 뮤직 페스티벌, 영화 등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궈줄 다양한 문화 소식 등의 콘텐츠도 담겼다.
한편 ‘쎄씨 캠퍼스’ 6월호는 10일 전국 주요 대학 캠퍼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크리스탈 ‘쎄씨 캠퍼스’, 귀엽다” “크리스탈 ‘쎄씨 캠퍼스’, 상큼발랄하네” “크리스탈 ‘쎄씨 캠퍼스’, 고양이 같아” “크리스탈 ‘쎄씨 캠퍼스’, 여대생 같네” “크리스탈 ‘쎄씨 캠퍼스’, 잘 어울린다” “크리스탈 ‘쎄씨 캠퍼스’,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