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백현 열애, 같은 날 뮤지컬 인증샷도?…"세상에!"
↑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서현 트위터 / 태연 백현 열애 / 태연 백현 열애 / 태연 백현 열애 |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 뮤지컬 관람 인증샷도 화제입니다.
19일 오전 디스패치는 태연과 백현이 자동차 안에서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올해 2월 만남을 시작해 4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측도 이날 "두 사람에게 확인한 결과,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최근 들어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앞서 지난 2월 태연과 백현은 같은 날 서현이 출연한 뮤지컬 '해를 품은 달' 관람 인증샷을 올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태연은 2월 18일 자신의 SNS에 "서현이 목소리 너무 좋아. 이제 서현이만 보면 아련 터질 듯. 장하다. 우리막내. 좋은 공연 보여줘서 고마워, 애기야"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습니다.
같은 날 서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바쁜데도 이렇게 응원 와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훈훈한 수호오빠와 귀여운 백현이와 함께. 아이고. 서연우 행복합니다! 으르렁 으르렁"이라는 글과 함께 백현, 수호와 찍은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이에 두 사람의 열애설은 전부터 온라인에 꾸준히 제기돼 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태연과 백현이 커플아이템을 사용하고 있다는 주장과 함께 증거 사진들이 올라오기
태연 외에도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배우 이승기, 수영이 배우 정경호, 티파니가 2PM 닉쿤과 열애를 공개해 소녀시대는 '연애시대'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태연 백현 열애에 대해 누리꾼들은 "태연 백현 열애, 두 사람 계속 호감있었나봐" "태연 백현 열애, 팬들이 속상하겠어" "태연 백현 열애,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