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만석' '오만석 딸' /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
오만석, '붕어빵' 딸 사진 '눈길'…재혼 생각? "욕을 너무 많이 먹었다"
'오만석' '오만석 딸'
배우 오만석이 자신과 똑 닮은 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2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MC를 맡은 이영자가 오만석의 집을 급습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이영자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놀란 오만석은 "집 자체를 보여주는 건 큰 문제가 아닌데, 같이 살고 있는 딸이 있으니 딸이 혹시 불편해하거나 자기 생활을 보여주는 게 마음에 안 들 수도 있다"며 딸에게 촬영 동의를 얻는 자상한 아빠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이후 오만석은 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오만석의 딸은 아빠와 닮은 커다란 이목구비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어 이영자는 "재혼해야 되겠다는 생각은 안 해봤나"라고 물었고, 오만석은 "오히려 섣불리 했다가…"라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너무 많이 욕을 먹어서"라고 답했습니다.
오만석은 "저는 괜찮은데 우리 아이는 아이대로 상처를 받는 게 있으니까, 아이 앞에서 또 다시 연애를 하는 게 조심스럽다. 혹시라도 새로운 연인과
오만석과 딸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오만석, 공개 연애 했을 때 욕을 많이 먹었다고? 왜지?" "오만석, 딸 완전 귀엽네" "오만석, 딸 바보 느낌이 폴폴~자상한 아빠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