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지오디(god)의 정규 8집 앨범 음원이 공개 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다.
8일 자정 공개한 지오디의 8집 타이틀곡 ‘새터데이 나이트’(Saturday Night)의 음원 차트 1위와 함께 수록곡 전곡 줄 세우기에 성공하며 지오디의 저력을 과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마침내 베일을 벗은 ‘챕터 8’(Chapter 8) 앨범의 타이틀 곡 ‘새터데이 나이트’는 발매 1시간 만에 멜론, 엠넷, 지니, 몽키3, 다음 뮤직, 올레 뮤직, 소리바다, 싸이 뮤직 등 거의 모든 음원 사이트 정상을 휩쓸었다.
정식 앨범 발표 전 공개했던 선 공개 음원 ‘미운오리새끼’ ‘하늘색 약속’ 모두 1위를 기록했던 지오디는 이번에도 식지 않은 저력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도 ‘지오디’와 ‘지오디 8집’이 검색어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 멜론 실시간차트에서는 타이틀 곡 ‘새터데이 나이트’의 1위를 비롯해 ‘5+4+1+5=15’ ‘보통날’ ‘우리가 사는 이야기’ ‘스마일’(Smile) ‘스탠드 업’(Stand Up) ‘노래 불러줘요’ ‘난 좋아’ ‘신사의 품격’ 등 트랙리스트 대부분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킹되며 일명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지오디(god)의 정규 8집 앨범 음원이 공개 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다. |
한편, 지오디는 오는 12일, 1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 앨범 ‘챕터 8’의 신곡을 비롯해 기존 히트곡들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