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포위 이승기, 출생의 비밀 밝혀져…
너포위 이승기, 너포위 이승기
‘너포위’ 이승기의 출생의 비밀이 밝혀졌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에서는 은대구(이승기 분)이 신지일(이기영 분)의 아들임이 밝혀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산 양호교사 김화영(김희정 분)의 살인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어머니의 절친을 만난 은대구는 그로부터 어머니의 과거 사진을 건네받았다. 이어 어머니가 유애연(문희경 분)의 남편인 신지일과 함께 찍은 사진을 발견했다.
어머니와 신지일이 과거 연인사이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은대구는 이후 신지일에 만남을 청했고, 어머니에 대해 물었다.
↑ 너포위 이승기 |
이에 신지일은 소스라치게 놀랐고, 은대구는 과거 ‘마산 양호교사 살인사건’에 대해 언급하며 그 곳에서 신지일의 아내 유애연의 펜던트가 발견됐다고 말했다.
당황한 신지일은 약속이 있다는 핑계를 댔고, 은대구의 나이를 듣고는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어 둘이 부자 사이임을 암시했다.
그러나 신지일은 김화영과는 한 달에 한두 번 봉사활동을 했던 친한 선후배사이였을 뿐 교제한 적이 없다며 아들 은대구의 존재를 부정했다.
한편, 방송된 ‘너포위’ 17화는 12.0%(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을 기록했다. 같은 시간 방송된 드라마 중 유일하게 두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9주 연속 1위에 올랐으며, 같은 시간 방
너포위 이승기 출생의 비밀에 누리꾼들은 “너포위 이승기, 충격적이다.” “너포위 이승기, 진짜 신지일 아들인 건가?” “너포위 이승기, 점점 흥미진진해진다.” “너포위 이승기, 다음 회 완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너포위 이승기, 너포위 이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