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안지환 인턴기자] 여성 듀오 애즈원이 산이와 오렌지캬라멜의 레이나가 함께 부른 ‘한여름밤의 꿀’을 공개한다.
애즈원은 오는 8일, 소속사 후배 그룹 샴페인앤캔들과 함께 ‘한여름밤의 꿀(미드나잇 리믹스)’의 커버곡을 발표한다. 지난 미니앨범 ‘심플리 애즈 원’(Simply As One) 이후 약 9개월만의 새 싱글앨범이다.
애즈원과 샴페인앤캔들은 최근 그룹 세븐틴과 유아라가 공개한 ‘한여름 밤의 꿀’ 커버곡(선샤인 리믹스)과 배틀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
현재 진행 중인 이 ‘한여름밤의 꿀’ 커버 배틀 이벤트는 약 7000표 이상의 높은 투표율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다음주에 나올 애즈원의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애즈원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이번 ‘한여름밤의 꿀’ 커버 배틀 이벤트를 통해 애즈원에게 따듯한 격려와 응원을 해주신 많은 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애즈원은 모두 아시다시피 오랜 시간동안 한국을 대표해 온 독보적인 여성 알앤비 듀오로 이번 ‘한여름밤의 꿀’ 커버를 통해서도 그녀들의 전매특허인 아름다운 하모니와 깊은 음악적 내공을 잘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곧 새로운 싱
애즈원의 새 싱글은 오는 8월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안지환 인턴기자 ahnjh88@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