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박보람 32kg 감량, 과거 사진 보니 다시 태어난 수준..."심지어 글래머"

기사입력 2014-08-06 12:58 l 최종수정 2014-08-06 12:58

'박보람' '박보람' / 사진=Mnet, 박보람 인스타그램
↑ '박보람' '박보람' / 사진=Mnet, 박보람 인스타그램

박보람 32kg 감량, 과거 사진 보니 다시 태어난 수준..."심지어 글래머"

'박보람'

박보람이 데뷔를 위해 무려 32kg을 감량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6일 박보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레이닝센터에서 운동중인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의 박보람은 노 메이크업으로 양손에는 아령을 쥔 채로 진지하게 근력 운동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박보람은 진분홍색 상의와 검은색 하의 트레이닝 복을 입고 몸매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박보람의 달라진 외모의 비밀은 32kg을 감량한 다이어트에 있습니다. 박보람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철저히 식단과 운동으로 관리를 해왔으며, 그 결과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얻었습니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 관계자는 "보람이 스스로 몸매 가꾸기에 굉장히 신경 썼고, 현 상태 유지를 위해 지금도 꾸준히 운동 중"이라며 "외모 뿐만 아니라 가수 본연의 실력향상을 위해서도 많이 노력했다"고 밝혔습니다.

실제 박보람의 과거와 현재를 비교한 사진은 '다이어트 자극 이미지'로 불리며 여성들의 다이

어트 의지를 돋구고 있습니다.

한편 박보람의 데뷔앨범 '예뻐졌다'는 7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박보람 다이어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보람 다이어트, 동일인물 맞아?" "박보람 다이어트,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변하지" "박보람 다이어트, 심지어 글래머"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박보람' '박보람' '박보람'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