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박건형 10월 결혼… 11살 연하 직장인 '대박'
↑ '박건형' / 사진= MBC '진짜 사나이' |
'박건형'
배우 박건형이 오는 10월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8일 박건형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박건형이 11세 연하의 직장인 여성과 오는 10월 20일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박건형은 이날 자신의 팬카페 '일기일회'에 글을 올려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여러분만큼이나 든든하고 소중한 제 편이 생겼다"며 "결혼한다. 날짜 외에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들은 아직 없지만 양가 어른들께 허락 구하고 일기일회 식구들에게 가장 먼저 이야기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죽을힘을 다해 무대에 오르고, 16년 만에 군 생활도 하다 보니 태어나 처음으로 입원이란 것도 해보고, 막상 제 일생일대의 일을 준비할 겨를이 없었다"며 "그래도 무대에서 여러분과 함께 뜨겁고 열정적인 값진 시간을 보낸 것은 참 언제나 가슴 벅찬 행복이라는 거, 그래서 더욱더 누구보다도 여러분에게 먼저 알리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더불어 "앞으로 제 인생에 또 어떤 변화들이 일어날지 기대되고 설렌다"며 "긴장도 된다. 좋은 마음으로 지켜봐 달라. 그리고 저와 여러분 인생에 앞으로 일어날 수많은 감정과 이야기들 그 흔적들 언제까지나 변함없이 모두가 건강하게 함께 나눴으면 좋겠다"고
앞서 박건형은 MBC 예능 '진짜 사나이'에서 여자 친구와 교제 사실을 밝힌 바 있습니다.
두사람은 지난 2012년 처음 만나 2년여 간 교제해왔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회 및 주례, 축가 등 구체적인 진행 사항은 논의 중입니다.
'박건형' '박건형' '박건형' '박건형' '박건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