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 사진=SBS |
힐링캠프 이지아, 전 남편 서태지-전 연인 정우성 언급하며…"대가가 크다"
'힐링캠프 이지아' '정우성' '서태지'
배우 이지아가 전 연인 정우성과 전 남편 서태지를 언급해 화제입니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데뷔 후 첫 토크쇼에 출연한 배우 이지아가 서태지와의 결혼과 이혼, 정우성과의 만남 등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아는 "미숙했던 시절 선택한 거 치고 대가가 컸다. 그건 내가 짐작할 수 있는 수위의 삶이 아니었다"고 말했습니다.
또 이지아는 "촬영장에서 힘들어하고 있을 때 (정우성이) 자연스럽게 말을 걸어줬다. 첫 눈에 반한 것은 아니지만, 8개월 간 함께 하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진 것 같다"고 전 연인 정우성을 언급했습니다.
이에 MC 이경규가 "궁금한 것은 그 분은 이지아의 비밀을 알았냐는 것이다"고 묻자, 이지아는 "함께 파리에 갔을 때 살면서 처음으로 거리에서 데이트를 했다. 그 때 내가 그 분에게는 모든 것을 이야기해
이지아는 "힘들게 모든 것을 얘기했다. 그런데 그분은 너무 아무렇지 않게 '나도 10년 동안 만난 여자친구가 있었어'라고 반응을 하더라. 그게 고마웠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