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통 크게 한턱… 풀코스 저녁 제공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 사진=나라짱닷컴 제공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배우 장나라가 배우와 스태프들을 위해 뷔페와 피자를 준비했습니다.
장나라는 19일 경기도 안성 '운명처럼 널 사랑해'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 도중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 전원에게 저녁 식사를 대접했습니다.
그녀는 밤낮 없이 계속되는 촬영 때문에 심신이 지쳐 있는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최고급 뷔페 100인분을 마련했습니다.
약 40여종의 다양한 요리들뿐 아니라 과일과 케이크, 수정과 등 후식까지 풀코스로 준비된 풍요로운 저녁 식사에 두둑하게 배를 채운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즐거워했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뷔페 음식이 차려진 장소에는 "'운널사'의 미모담당 유학파 엘리킴, 장나라가 오늘 쏩니다"라는 문구의 현수막이 걸려있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배우 장혁 왕지원 최대철 등은 음식을 한아름 담은 접시를 들고 현수막 앞에서 자진 인증 샷을 남기며 장나라의 세심한 배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습니다. 장나라 또한 앙증맞은 포즈를 취하며 인증샷 촬영에 동참했습니다.
또 장나라는 20일 오전 5시 경 상암 MBC에서 진행되던 촬영 도중 100여 명의 스태프들과 보조출연자 30여 명을 위해 피자 50판을 주문했습니다.
소속사 나라짱닷컴은 "장나라는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촬영 강행군 때문에 힘들어하는 스태프들과 동료 연기자들에게 어떻게 하면 조금이나마 힘을 될 수 있을까를 항상 고민한다"며 "가족처럼 여기는 제작진들의 체력을 어떻게 보충해줄까 고심하다 현장에 뷔페와 피자를 준비하게 됐다. 모두에게 작은 힘이 되어 끝까지 최선을 다해 촬영했으면 하는 마음이다"고
한편 장나라는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재벌 2세 이건(장혁 분)과의 우연한 동침으로 갑작스럽게 임신해 어쩔 수 없는 계약 결혼까지 하게 되면서 파란만장한 삶에 뛰어든 순수녀 김미영 역으로 열연 중입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