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이하 ‘해적’)이 전국민이 놀란 CG를 확인할 수 있는 멀티트랙 영상을 공개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해적’ 멀티트랙 영상에서는 ‘해적’ 속 명장면들의 CG 전후 화면을 마음대로 골라볼 수 있어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한다.
먼저, 시원한 액션 쾌감을 선사하며 빵빵 터지는 웃음까지 안겨주는 벽란도 추격씬에서는 남양주 세트에서 찍은 CG 전과 다이나믹한 액션 공간으로 재탄생한 CG 후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해적과 산적, 그리고 개국세력의 통쾌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는 선상 전투씬에서는 짐벌 위 초대형 선박 세트에서 촬영한 CG 전 화면과 거센 파도가 몰아치는 용오름을 완벽한 CG로 탄생시킨 영화 속 장면까지 엿볼 수 있다.
특히 이 장면에서는 순수하게 CG로만 작업된 바다뿐만 아니라 생애 최초로 고난도 와이어 액션에 도전한 손예진의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투혼까지 CG 전후 화면으로 골라볼 수 있도록 담겨 있어 더욱 흥미를 자아낸다
‘해적’은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국새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찾는 해적과 산적, 그리고 개국세력이 벌이는 바다 위 통쾌한 대격전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로, 남녀노소 전 세대를 사로잡는 웃음 폭탄을 선사하며 장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