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로운 보이그룹 선발을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의 멀티트랙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9일 오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그들만의 시사회’에서는 비아이(B.I)와 바비(BOBBY), 김진환 등 세 명이 새로 나온 ‘믹스앤매치’ 티저 영상을 함께 보는 장면을 담아냈다.
영상 속에서 음악작업을 하던 비아이와 운동을 하던 바비, 숙소에서 킥보드를 타고 온 김진환 세 명은 다 같이 한 장소에 모여 ‘믹스앤매치’ 티저 영상을 감상했다. 화려한 영상과 함께 시작된 자신들의 티저 영상을 본 세 명은 “멋있게 나왔다” “보고나니 더 기대된다”며 독특한 제스쳐와 추임새로 기대감을 전했다.
↑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로운 보이그룹 선발을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의 멀티트랙 영상이 공개됐다. |
티저 영상을 감상하는 모습 외에도 비아이와 바비가 과자를 갖고 투닥거리거나, 비아이가 김진환이 늦었다고 앙탈부리는 등 앞서 공개된 장난기 가득한 영상과는 달리 귀여운 매력을 방출하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믹스앤매치’는 WIN B팀의 6명과 새로운 연습생 3명이 개개인의 실력, 매력, 개성을 믹스해 최상의 조합으로 매치,
한편 ‘믹스앤매치’는 오는 11일 오후 11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