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내일도 칸타빌레' 오늘 첫 방송…관전 포인트는?

기사입력 2014-10-13 13:38 l 최종수정 2014-10-13 13:43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 / 사진= KBS
↑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 / 사진= KBS
'내일도 칸타빌레'

'내일도 칸타빌레'가 오늘 첫 방송 됩니다.

오늘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제작진은 첫 방송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습니다.

제작진은 "주원은 '제빵왕 김탁구'부터 '오작교 형제들' '각시탈' '굿닥터'까지 4연속 홈런으로 대체 불가능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며 "차유진을 통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감행할 것"이라고 관심을 부탁했습니다.

이어 "독보적인 연기력과 흥행력으로 충무로를 사로잡은 심은경의 브라운관 복귀 소식 역시 뜨거운 감자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주원과 심은경이라는 믿고 보는 흥행보증수표의 특급 만남,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로 지친 마음 치유하는 감성 자극제, 레전드급 최강 캐릭터 등이 '내일도 칸타빌레' 제작진이 밝힌 관전 포인트입니다.

특히 예고편이 공개됨에 따라 누리꾼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주원과 심은경의 첫 만남이 공개됐습니다. 또한 주원은 지휘자로서 카리스마있는 모습을 뽐내고 상

반친 노출을 하는 등 원작 캐릭터와 완벽하게 혼연일체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내일도 칸타빌레'는 일본 인기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를 원작으로 하며 클래식에 대한 꿈을 키워가며 열정을 불태우는 열혈청춘들의 사랑과 성장 이야기를 다룹니다.


'내일도 칸타빌레' '내일도 칸타빌레' '내일도 칸타빌레' '내일도 칸타빌레' '내일도 칸타빌레'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