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미생’의 배우 이성민이 시청률 3%돌파 기념으로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했다.
30일 오전 tvN 금토드라마 ‘미생’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여의도 미생 여러분, 출근길 오과장님 에너지는 잘 받아 가셨나요?”라는 글과 함께 여의도 역 앞에 서있는 이성민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이성민은 오전 7시30분 경 서울 여의도역 앞에서 시청률 공약의 하나인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해 약 300명 정도의 직장인들과 포옹을 나눴다. 그는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들 힘내세요”라고 적힌 피켓으로 직장인들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 사진=미생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
앞서 ‘미생’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드라마 출연 배우들의 시청률 공약이 담긴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배우들은 시청률이 3%를 달성할 시, 각자 내건 공약을 이행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이성민은 지난 24일 방송된 ‘미생’의 3회가 3.1%를 기록하자 공약 이행의 첫 타자로 나서 이
한편,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 분)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