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와 김새론의 다정샷이 공개됐다.
7일 오전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 공식 트위터에는 “우리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새론이랑. 즐거운 촬영이었어요. 완전 기대하셔도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에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4일 충북 보은의 한 테마파크에서 진행된 서프라이즈의 첫 번째 앨범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담겨있다.
해당 사진 속 서프라이즈와 배우 김새론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서프라이즈 멤버들은 여주인공 김새론을 극진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서프라이즈의 첫 앨범 타이틀곡 ‘From My Heart’ 가사의 내용은 한 여자를 지고지순하게 사랑하는 남자의 절절한 마음을 표현한 반면 뮤직비디오에서는 김새론이 서프라이즈 다섯 멤버 중 한 사람을 짝사랑하는 소녀 역할을 맡아 반전 있는 스토리를 선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서프라이즈는 각자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바쁜 일정 속에서도 틈틈이 녹음실과 연습실, 촬영 현장을 오가며 연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서프라이즈는 음반이 발매되는 11월 18일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타이틀의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일본, 중국,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