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미린 인턴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가 가요계를 접수하러 나섰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8일 “오늘 정오 타이틀곡 ‘프롬 마이 하트’(From my heart)의 음원을 공개함과 동시에 아시아 프로모션 투어 기념 쇼케이스 및 국내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서프라이즈의 타이틀곡 ‘프롬 마이 하트’에 대해 “히트메이커 작곡가 조영수와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해 만든 팝 어반 알앤비(POP URBAN R&B) 장르의 곡”이라며 “서정적인 멜로디와 사랑을 위해 모든 걸 바칠 수 있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가사로 애틋한 감성을 완성시켰다”고 설명했다.
↑ 사진제공=판타지오 |
더불어 서프라이즈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쇼케이스 및 국내 첫 팬미팅을 가지며 음반 발매 이후 첫 공식 행사를 갖는다. 이날 서프라이즈는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콘셉트의 쇼케이스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쇼케이스와 함께 기자간담회를 열어 음반 발매에 대한 각오와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쇼케이스가 끝난 후 바로 이어지는 국내 첫 팬미팅에서는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서프라이즈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코너를 준비해 팬
서프라이즈는 이번 첫 번째 싱글 앨범 발매 이후, 다음달 28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홍콩,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투어에 나서며 ‘액터테이너’(배우+엔터테이너)로서의 활동 입지를 공고히 다질 전망이다.
송미린 인턴기자 songmr0916@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